CAFE

[스크랩] [배꼽의행방]내생각에 패션 꼰대 여시들은 남의 스타일에 자꾸 자기 초딩때를 대입해서 해석하는 거 같음

작성자밍쿄|작성시간25.07.14|조회수26,765 목록 댓글 231

치마바지 요새 유행한다 => 자기가 대학교때 입고다니던 치렝스 생각해서 촌스럽다 함 전혀 다른데ㅠ


모리걸 패션 보더니 => 자기 초딩때 입고다니던 캉캉스커트 대입해서 갑자기 젤리슈즈까지 추팔함

본인의 알량한 경험으로 모든 걸 해석하려 함 = 틀 특 ㅠㅠ




소쌍이 레이어드컷 보고 샤기컷같긔 울프컷같긔 이러던데 그거랑 다를바 X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 유튜버가 스타일 바뀜 => 추구미가 너무 느껴지고 길티 어쩌고 하면서 프싴만이 촌스러움을 타지않는다고 가스라이팅함

오프숄더라도 입으면 ㄹㅇ 남범죄자남보다 더 뒤지는 거임



강민경이 두건 썼음 => 갑자기 젠지력에 당황스러워하면서 연하남친있나보다 하면서 비꼬기 시전





자꾸 이런식이면 오버핏 보면서 어바리같다고 지적하는 할배밖에 못된다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말이 되는 소리를 좀 해라 | 작성시간 25.07.15 나만 그렇게 느낀게 아니었어
  • 작성자위노나 라이더 | 작성시간 25.07.15 속시원
  • 작성자박선생눈아. | 작성시간 25.07.15 모리걸 패션 좋아하는데 극공감 ㅋㅋㅋ본문 다 속이뻥~~!시원하네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옫프냥 | 작성시간 25.07.16 아왜저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받아드려
  • 작성자동원냥반 | 작성시간 25.07.16 진심 나이가 문제가 아니라 그냥 패션을 모르는.. 근데 한 소리씩 얹으니까 ㅋㅋㅋㅋ 유행 모르는데 되게 뭐라해서 웃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