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밥먹으면서 바다고양이 유튜브 보다가 너무 웃겨서 다뱉을뻔함ㅋㅋㅋㅋㅋㅋ.twt

작성자부적절한 어이|작성시간25.07.15|조회수12,473 목록 댓글 50

출처: 여성시대 부적절한 어이

https://x.com/niemandsrose_/status/1944930864884015367?t=mQJvUsfTHxBz1KPwu8aiKw&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볼파이톤 | 작성시간 25.07.15 쟤 다음 이소부터는 자기발로 가더라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브루탱 | 작성시간 25.07.15 아 ㅈㄴ최종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방광염에는크랜베리 | 작성시간 25.07.15 나이거 진짜 웃겨서 울면서 봤는데 게시글로 만나서 넘 반갑다
  • 작성자크림빵과냉커피 | 작성시간 25.07.15 머리채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빙그릈납두고갚니다맜익개드쇄요 | 작성시간 25.07.15 아 이거 영상으로 보니까 더 처참해ㅜㅋㅋㅋㅋㅋㅋㅋㅋ 대롱대롱 돌아감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