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불닭볶음면 커뮤에서 입소문 끌게 했던조합.jpg

작성자아이도네우스|작성시간25.07.16|조회수62,194 목록 댓글 55

출처: https://theqoo.net/square/3828841229







불닭+참마삼김+스트링치즈





커뮤에서 흥하다가 이성재가 나혼산 초창기 나왔을때 이렇게 먹으면서 대중적으로도 이 조합 빵터졌던 기억





당시에 삼양에서 이성재한테 불닭도 보내줬다함









-

나도 이걸로 첨먹어본듯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운감자 | 작성시간 25.07.16 개존맛
  • 작성자lena | 작성시간 25.07.16 한 14년도쯤 아닌가?? 페북에 엄청 떠서 나도 그때 처음 먹고 이 미친것은 뭐지??? 했어 ㅋㅋㅋㅋ
  • 작성자모닥불123 | 작성시간 25.07.16 존맛 몇년동안 이렇게 먹음ㅋㅋ
  • 작성자레인보우시티 | 작성시간 25.07.17 내가 저거땜에 한달동안 불닭 매일 먹음 아직도 저렇게 먹음
  • 작성자내 인생애서 주연은 나 | 작성시간 25.07.17 와 갑자기 참마 엄청 땡기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