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내년에 제대로 차별받을 예정인 인천

작성자고급물티슈|작성시간25.07.16|조회수36,582 목록 댓글 206

출처: https://theqoo.net/square/3829144325



내년부터 전력 많이 생산하는 지역일수록
전기요금 싸게해주는 전기요금 지역차등 시행



인천은 수도권임에도
2023년 기준 전력자급률 186%로
전국상위권, 광역시 중 1위



심지어 이게 내려간거고 2010년대에는
300%를 한참 넘어서 압도적 1위였음

몸에도 안좋은 화력발전소 돌려서
그동안 수도권 전기 혼자 감당함



근데 전기요금 지역차등은
시도별로 시행하는 게 아니라

수도권/비수도권/제주
3권역으로 묶어서 시행 예정

인천은 서울, 경기랑 묶여서 65% 적용


https://www.incheon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304688
https://www.kiho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52051


인천시의회 및 관계자 입장

인천시의회에서
개선을 요구하고 있대서
많이 알면 도움될 거 같아서 가져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마음백범김구 | 작성시간 25.07.19 인천은 빼줘라ㅡㅡ
  • 작성자디프레스트힐아일랜드 | 작성시간 25.07.19 아 짜증나
  • 작성자코드기어스 | 작성시간 25.07.19 샤갈
  • 작성자디카페인아아냠 | 작성시간 25.07.21 와 어이없다 집 근처에 LNG기지까지 있는데 서울하고 묶이는게 말이 되냐고 가스 유출 피해는 동네 주민들한테 오는데 혜택은 나누자고 ㅁㅊ
  • 답댓글 작성자디카페인아아냠 | 작성시간 25.07.2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