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나락 갔던 케빈 스페이시 근황

작성자대단한나쵸재출시|작성시간25.07.18|조회수34,827 목록 댓글 32

출처: 여성시대 대단한나쵸재출시

https://theqoo.net/hot/3831636693?filter_mode=normal







대충 공개된 것만 6명 이상한테 고소 당했음. 그중 3명이 사망(우울증 자살, 교통사고 등), 2명의 재판은 무죄, 1명은 최근 진행 중.
고소를 처음 시작한 사람은 자기 동성애인 기자랑 짜고 설계한걸로 유명, 결국 무고였음
+
민사 형사 구분해야 되는데 형사 재판은 미국에서 진행된게 10명이 넘는데 전부 기소중단, 무혐의로 종결났고 그거 끝나고 영국에서 진행 된 피해자 4명에 9건의 형사고발인데 23년에 모두 무죄 판결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42729237 | 작성시간 25.07.18 흠,,,
  • 작성자힉힉호무리: | 작성시간 25.07.18 그….연예인들 암만 추문 터지고 범죄 저지르고 그래도 주변에서 도와주고 친하게 지내는 사람들 한둘은 있던데
    가족도 동료도 다 손절할 정도면… 흠냐리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만두를줄게요 | 작성시간 25.07.18 아오…여시 아니었으면 모르고 지나갔을뻔
  • 작성자지끈 | 작성시간 25.07.19 퍼프대디도 무죄나왔는데 몇년뒤면 이렇게 언플되겠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