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임영웅, 호우 피해 이재민 위해 2억 기부.."작은 정성, 위로 닿길" [공식]

작성자고영례|작성시간25.07.21|조회수16,883 목록 댓글 215

출처: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109/0005353943


가수 임영웅이 호우 피해 이재민 지원을 위해 2억 원을 쾌척했다.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는 가수 임영웅이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과 지역사회를 돕기 위해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지난 20일 총 2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임영웅이 1억 원,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1억 원을 각각 기부하며 마련된 것으로, 전국 곳곳에서 발생한 폭우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의 긴급 구호, 임시 거주, 생계 지원, 피해 복구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녕하쉬용용용 | 작성시간 25.07.22 줘요
  • 작성자냥하리 | 작성시간 25.07.22 더요
  • 작성자룰루랄라렐라히히 | 작성시간 25.07.22 뭐요더요
  • 작성자하좃뺑이타임시작 | 작성시간 25.07.22 더요
  • 작성자미냐오 | 작성시간 25.07.22 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