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병원에서 태움하는 간호사 퇴사시킨 환자.jpg 작성자냥웅앙|작성시간25.07.22|조회수63,811 목록 댓글 26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m.ppomppu.co.kr/new/bbs_view.php?id=freeboard&no=9535586병원에서 태움하는 간호사 퇴사시킨 환자.jpg아래 간호사들 교육시킨다는 명목으로 재가 될때까지 태워서 태움 이라고 함 폭언,폭행,따돌림,뇌m.ppomppu.co.kr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6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책에파묻히고싶어 | 작성시간 25.07.23 태움소리...?뭔가주작같은데 그리고 간호사 쉽게 안잘림.. 작성자Your Idol | 작성시간 25.07.23 대체 왜 군기를 잡지?? 이해못하겠다 작성자하이그레그레 | 작성시간 25.07.23 굿 작성자러브윈즈올 | 작성시간 25.07.23 사실이면 축하할 일 작성자돈벌어먹기쉽지않어 | 작성시간 25.07.24 제발 진짜 울 병원에도 와주라 제발제발 여기도 대놓고 태워서 환자들이 뭐라한다고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