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병원에서 태움하는 간호사 퇴사시킨 환자.jpg

작성자냥웅앙|작성시간25.07.22|조회수63,810 목록 댓글 266

출처: https://m.ppomppu.co.kr/new/bbs_view.php?id=freeboard&no=9535586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책에파묻히고싶어 | 작성시간 25.07.23 태움소리...?뭔가주작같은데
    그리고 간호사 쉽게 안잘림..
  • 작성자Your Idol | 작성시간 25.07.23 대체 왜 군기를 잡지?? 이해못하겠다
  • 작성자하이그레그레 | 작성시간 25.07.23 굿
  • 작성자러브윈즈올 | 작성시간 25.07.23 사실이면 축하할 일
  • 작성자돈벌어먹기쉽지않어 | 작성시간 25.07.24 제발 진짜 울 병원에도 와주라 제발제발 여기도 대놓고 태워서 환자들이 뭐라한다고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