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지기 베프가 축의금 5만원을 냈어요 작성자95.07| 작성시간25.07.24| 조회수0| 댓글 9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풍성풍성 작성시간25.07.24 ㅠㅠ너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풍성풍성 작성시간25.07.24 근데결혼하면 다 돈없다고 돈겁나아낌..돈 절대 그대로 못받을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케데헌ㅁㅊ음 작성시간25.07.24 근데 진짜 궁금하게 축사값 받는거야 아닌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점보맘보 작성시간25.07.24 사바사인데 보통 선물 주거나 축의 안받기도 하나봐 난 축의도하고 축사도 해가지고 선물 받았음 뭔가 축사에 대한 값을 좀 쳐줘서(?) 지불하긴 하는듯.. 그래도 저 사람은 너무 받은거에 비해 좀 글킨하다 것도 둘이가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얀마음백범김구 작성시간25.07.24 그지새끼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점보맘보 작성시간25.07.24 아니 그래도 5만원이 뭐야.. 둘이서... 지가 받은건 줘야지....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도고구마 작성시간25.07.24 역시 기혼… 손절할거면 준건 토해내고 가 ㅠ 진짜 못 됐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작성시간25.07.24 나같으면 저 뻔뻔한 태도에 대놓고 돈내가 내만큼 돌려달라해서 다받고 손절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상호 작성시간25.07.24 와 근데 진짜 최악이다.. 축사 비용해도 따로 챙겨주지 누가 저런식으로 후려치냐 ㅋㅋㅋㅋㅋㅋ 친구 잃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팔알파카 작성시간25.07.24 기적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돼지는 뚠뚠 오늘도 뚠뚠 작성시간25.07.24 받은만큼은 내야지 양심이 없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FTER L!FE 작성시간25.07.25 50냈는데 5를 돌려줘? 염치뭐야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스타리카 작성시간25.07.25 몰염치.. 글쓴이 진짜 마상입은거 같아서 짠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퉁퉁이엄마이름모퉁이 작성시간25.07.25 관계정립해야지… 깨닫기까지 너무 오랜 시간이 걸렸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냉이조심햐 작성시간25.07.25 아니 ㅎ…받은만큼은 돌려줘야지 장난하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크앤로나 작성시간25.07.30 진짜 너무하넼ㅋㅋㅋㅋㅋㅋ 왘ㅋㅋㅋㅋㅋㅋㅋㅋ 정병올거같은데 나같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