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3844928725
https://x.com/im_hu__man/status/1949371654687101202
딴 말인데 양파링에 안성탕면 스프나 진라면 순한맛 스프 넣어드시면 맛있어요...///
— 나는 사람입니다 (@im_hu__man) July 27, 2025
양파링이 커서 스프 두개 넣는걸 추천... https://t.co/P3cWINxjjt
이건 예전에 알렸던건데... 반응이 별로 없었어서 이번에야말로 알려주고 싶었어요.... 탐넘들 다들 맛있게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 나는 사람입니다 (@im_hu__man) July 27, 2025
스프는 개인의 기호에 맞게!!https://t.co/UkEqiZfLK3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