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요즘 사람들은 잘 모르는 2008년 광우병 시위 상황.jpg (사진주의)

작성자아흐레|작성시간25.07.31|조회수5,492 목록 댓글 41

출처: https://theqoo.net/square/3850019467

 

 

 

 

 

 

 

 

 

 

2008년  6월 10일

6.10 민주화항쟁 21주년을 기념하여 전국적으로 촛불 대행진이 기획됨

 

 

경찰이 청와대 출입과 전경과의 충돌을 막겠다며 도심 곳곳에 컨테이너 바리케이드를 설치하고 물대포 쏨

-> 명박산성

 

합성아니고

가짜아니고

진짜임

 

 

 

 

 

 

 

 

당시 사진

시민들 정말 많이 다쳤었음

 

 

그렇게 얻게된

 

오늘의 결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금우유홈런볼 | 작성시간 25.07.31 이때 진짜... 충격이었어 국민들한테 어떻게 저럴수가 있냐고
  • 작성자은밀한 김밥까페 | 작성시간 25.07.31 진짜 지금의 평화시위가 기적인거임...
  • 작성자ㅅrㄹ5ㅎH | 작성시간 25.07.31 저때 시청에서 광화문까지뛰는데 의경이 같이뛰거든 진짜무서웠어 박자 맞춰 걷는걸음에 바닥이 쿵쿵쿵 울리는데 공포감 장난아님 그리고 밤 10시 전엔 나름 평화로워보이는데 10시 넘어가면 분위기 개살벌하게 바뀌고 물대포도 직수로 쏴버림 건물들 다 걸어잠그고 안들여보내주고 물에 젖은사람은 티나잖아 시위한거니까 경찰들이 바로잡아감 저때 헌법1조 적힌종이, 변호사명함 같은거 품고다니고그랬음 ㅜ
  • 작성자whatshouldido | 작성시간 25.07.3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더울땐 귀여운게 최고 | 작성시간 25.08.01 이명박 개쓰레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