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끼리 주식,재테크 토크 좋음 VS 돈 얘기 피곤하고 노관심 말해보는 달글 작성자Eyeeepiee| 작성시간25.08.02| 조회수0| 댓글 23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AmericaDream 작성시간25.08.03 111 너무 좋음 서로 좋아하는 사람끼리 만나서 모임만듦 정보 공유하고 목표정해서 이루는거 ㅇ서로 응원해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얌생위난 작성시간25.08.03 1 여자들도 관심가져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사과두개 작성시간25.08.03 22.. 얘기한다고 도움이 되는 정보인지도 모르겠어 내 주변에 그런 얘기하는 친구들은 자꾸 취미나 모든 생활이 돈얘기로 흘러가서 피곤함..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쩔티비욘세 작성시간25.08.03 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중해샐러드 작성시간25.08.03 11투자얘기 재밌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거트홀릭 강남점 작성시간25.08.03 존잼이야 친구랑 같이 자산 불려나가는 과정도 재밌고 정책이나 앞으로의 먹거리 산업 이런 거 얘기하는 것도 좋아함 ㅎㅎㅎ 개쓰잘데기 없는 남미새, 미용, 연옌 얘기보다 훨 재밌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eongjincho 작성시간25.08.03 2 노관심 각자 알아서하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워녕 작성시간25.08.03 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yde 작성시간25.08.03 적당히가 좋지 매번 돈얘기는 ㄴ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만훼에에에엥엥 작성시간25.08.03 222 노관심,, 바로 동태눈깔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럐핑 작성시간25.08.03 2222 피곤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띠나나나난 작성시간25.08.04 잠시해야지.. 그냥 2. 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결국승무원 작성시간25.08.06 돈 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뽁떵이 작성시간25.08.06 사실 말이 재테크지 부동산 청약 주식 비트코인 다 합치면 결국 세상 돌아가는 얘기임 ㅋㅋㅋㅋ 남의 투자에 평가질 할 필요는 없고 남들은 어떻게 투자하고 자산관리 하는지 보면 재밌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현재페이지 1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