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커피머신 만족하는 여시들 어디꺼 쓰는지 말하고 가는 글

작성자잼시대통령|작성시간25.08.05|조회수10,799 목록 댓글 245

출처: 여성시대 (급등하는내주식)


난 제니퍼룸 전자동 머신
아아메 처돌이인데 만족도 10000프로
크레마 개쩔게 나옴...🤍



여시들이 잘 쓰는 커피머신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짜다시한번사랑한다 | 작성시간 25.08.06 카누 브리즈!
  • 작성자니가하나내가하나 | 작성시간 25.08.06 밀리타~
  • 작성자박찬대표 | 작성시간 25.08.06 브레빌980
  • 작성자책에파묻히고싶어 | 작성시간 25.08.06 버츄오
  • 작성자탄소중립실천 | 작성시간 25.08.08 필립스 라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