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2/0000767516?sid=100
더불어민주당 정청래 신임 대표가 오늘(5일) 수석대변인과 수석사무부총장, 전략기획위원장 등 추가 인선을 발표합니다.
여권 관계자들에 따르면, 정 대표는 오늘 오후 비공개 최고위원회의를 거쳐, 수석대변인에 재선의 박수현 의원을 임명하고 추가 대변인단 인선도 공개할 예정입니다.
문재인 정부 청와대 대변인을 맡았던 박 의원은 이번 당 대표 선거에서 정 대표를 물밑에서 도왔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란나라가좋다고 작성시간 25.08.05 1000원도 아까움
-
작성자대원칼국수 작성시간 25.08.06 하 ㅅㅂ
-
작성자허먼멜빌 작성시간 25.08.06 아니근데 왜 저러는거야 다른 민주당원들은 뭔 생각으로 쟤 밀음?
-
작성자돌멩이재명 작성시간 25.08.06 시발 당비 100원도 아까움 하지만 절대 탈당은 없다
-
작성자잼통령나라로이민완 작성시간 25.08.06 끌올🌟
권당 여시들 절대 탈당 xxxxxxx 복당 빡셈! 당비를 1000원으로 낮추고 존버 ㅠㅠㅠ
당대표 또 뽑아야 됨. 우리는 끝없이 저 수박들이 무슨 짓을 하는지 지켜보고 밭 갈면서 그날만 기다려야 함. 윤석열도 버티면서 변화시킨 우리잖아. 정청래와 수박들 우리 필요할 때는 이용해먹으면서 듣지도 않는 거 이번 당대표 선거 때 너무 잘 봤어.
김병기부터 시작해서 수해때문에 그 난리인 와중에도 기어코 일정 안 미루고 진행하고 하는 것 보면서 의견 듣지도 않고 지들 하고 싶은대로 하는 거에 진짜 빡쳤고 진절머리 났음. 근데 우리 권리 지켜서 우리 권리로 저 수박들 갈아줘야지. 냅두면 안 된다 지키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