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판] 의견 갈린다는 남편을 오빠라고 부르는거 작성자고궁망| 작성시간25.08.05| 조회수0| 댓글 7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한국언론신뢰도최하위 작성시간25.08.05 60넘어서 남편한테 오빠오빠거리면 좀 이상하긴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스와라떼 작성시간25.08.05 싫은데 다 그렇게 부르더라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속노화인간 작성시간25.08.05 저래놓고 누가 지 남편한테 오빠라그러면 ㅈㄴ 표독오킴이 발동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이런 명란 젓 같은 작성시간25.08.05 빠가사리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 꼭 다시 만나자 사랑해 내새끼 작성시간25.08.05 오.. 그러고보니 여태 살면서 50대 이상이 친오빠말고 남편을 오빠라고 부르는거 본 적 없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여운걸보면일단빨고보는사람 작성시간25.08.05 걍 남미새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맹목적 지지 작성시간25.08.05 진상학부모들이 오빠오빠 거리던데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은품증정 작성시간25.08.05 진짜 나한테 남친말할때 오빠라고 하지좀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짜증나는칫솔 작성시간25.08.05 난 왜 이해를 못하지? 오빠라고 할 수 있는 거 아니야? 했는데 남자가 와이프한테 누나라 하면? 하고 생각하니까 개소름 돋네; 하도 주위에서 남친한테 오빠 거리니까 긴갑다 하게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오앙아아앙 작성시간25.08.06 등신 ㅎㅌㅊ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반 벅 버클리 작성시간25.08.06 기괴해 직장동료가 일화로 말해준게 있는데 자식이 남매거든 집에서 얘기할때 자기도 남편할때 오빠라 부르고 딸도 오빠한테 오빠라고 부르니까 한번은 딸이 누구 오빠? 이렇게 물어본적 있대 이게 말이냐고;; 그걸 웃기다는듯이 얘기하는게 기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