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여권 발급 담당인데 죽고싶다...

작성자잼시대통령|작성시간25.08.09|조회수17,190 목록 댓글 68

출처: 여성시대 (잼시대통령)


원출처 직숲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모지사용금지 | 작성시간 25.08.09 저정도 지능이면 그냥 해외가지말고 걍 한국에서 살아라 ㅅㅂ
  • 작성자배움을 갈구하는데유 | 작성시간 25.08.09 아니 등신...인가 휴
  • 작성자티즐스파클링유자그린티 | 작성시간 25.08.10 개힘들겠다
  • 작성자우상 | 작성시간 25.08.10 나가지 마 국제망신 ㅅㅂ
  • 작성자조기화 | 작성시간 25.08.10 빡대가리새기들 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