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대식가 소식가 구분하는 기준 제일 확실한것 작성자현백수|작성시간25.08.10|조회수35,795 목록 댓글 6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라면이 반찬이다 -> 대식가라면이 식사다 -> 소식가반박불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규 끼리오걿아 | 작성시간 25.08.11 반만 낋여서 먹고 찬밥 말아먹으면 딱 좋음 작성자행운의아기수달 | 작성시간 25.08.11 라면먹고 라죽해먹어도 하나면 소식가?앗싸 소식가 작성자레몬상큼워터 | 작성시간 25.08.11 불닭볶음면 반찬처럼 먹음 맛잇긴해..ㅎ 작성자1771711 | 작성시간 25.08.11 라면 하나 끓여서 라죽까지 해먹는데..? 이럼소식가는아닝가 작성자싯츄 | 작성시간 25.08.11 의도치않게 소식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