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대식가 소식가 구분하는 기준 제일 확실한것

작성자현백수|작성시간25.08.10|조회수35,795 목록 댓글 67

라면이 반찬이다 -> 대식가
라면이 식사다 -> 소식가

반박불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규 끼리오걿아 | 작성시간 25.08.11 반만 낋여서 먹고 찬밥 말아먹으면 딱 좋음
  • 작성자행운의아기수달 | 작성시간 25.08.11 라면먹고 라죽해먹어도 하나면 소식가?
    앗싸 소식가
  • 작성자레몬상큼워터 | 작성시간 25.08.11 불닭볶음면 반찬처럼 먹음 맛잇긴해..ㅎ
  • 작성자1771711 | 작성시간 25.08.11 라면 하나 끓여서 라죽까지 해먹는데..? 이럼소식가는아닝가
  • 작성자싯츄 | 작성시간 25.08.11 의도치않게 소식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