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존나 영어는 기세다.cap

작성자암쏘메드|작성시간25.08.11|조회수39,029 목록 댓글 49

출처: 여성시대 암쏘메드

 

 

 

 

캡쳐 속 자막은 유튜브 제작진이

초월 번역해서 달아 준 것

 

사진 밑에 사족으로 달은게

찐 대화 원본

 

 

 

김태군: 헤이 유~

브라더? 올드 브라더?

 

 

 

폰세: My wife has a brother

 

 

 

김태군: 유?

 

 

 

폰세: Sister

 

김태군: 아 시스터 아아

 

 

 

 

김태군: 영 시스터?

하우 올드?

 

 

폰세: 이싑퐐?

 

(찐 한국어로 이십팔이라고 말함)

 

 

 

김태군: 나이틴에잇?

 

 

 

폰세: 나인티나인~

 

김태군: 아 나인티나인~

 

 

 

김태군: 메리드? 메리드?

 

폰세: No Married

 

김태군: 음 노 메리드 

 

 

 

 

김태군: 한화 굿?

 

 

 

폰세: (끄덕끄덕) yeah ah

 

 

 

김태군: 유어 이스... 재팬 NPB... KBO....

NPB 스트레스?

 

(자막 초월번역 오짐 ㅋㅋㅋ)

 

 

폰세: NPB 마니마니 스트레스~

 

(겁나 시무룩한 목소리로

자막 그대로 한국어로 말함ㅋㅋㅋㅋㅋㅋ

NPB는 일본 야구 리그 이름)

 

 

여담:  

폰세는 한국 오기 전 일본 리그에서

자기 경기 아닌 날에는 더그아웃이 아닌

관중석에서 경기를 봐야했던 적도 있었다고

자기는 와이프와 같이 경기를 볼 수 있어

나름 좋았다고 좋게 돌려 말한 적이 있다

 

 

 

 

암튼 영어는 존나 기세다

 

앞으로 영어는 김태군처럼

 

 

 

 

영상 추가

 

 

https://www.youtube.com/watch?v=DgJX3M4aZI4&t=511s

 

6분 50초정도부터 보면 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암쏘메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8.11 https://www.youtube.com/watch?v=DgJX3M4aZI4&t=511s 6분 50초부터 보세요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암쏘메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8.11 헐 들리는대로 대충 썼더니... 수정할게 고마워
  • 작성자PRYVT | 작성시간 25.08.11 can can은 무슨 뜻이야?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진시휑의라즈베리 | 작성시간 25.08.11 싱가포르도 영어 기세로해서 대충 가넝가넝이란 뜻임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