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치과에서 “의자에 앉으세요”에 대한 반응

작성자너너뉘기야|작성시간25.08.12|조회수86,134 목록 댓글 7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지개횐 | 작성시간 25.08.12 3번 의사오기전에 누워있기 민망하더라고
  • 작성자에반 벅 버클리 | 작성시간 25.08.12 누가봐도 머리 부분인데 거기다 다리 걸치고 다리부분에 머리 대고 눕더라 뭐 서커스 하나
  • 작성자달리는치킨핑 | 작성시간 25.08.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4번 짐을 의사의자에 올려뒀네 ㅋㅋ
  • 작성자말이 되는 소리를 좀 해라 | 작성시간 25.08.12 신발 벗는거 아니야......??????
  • 작성자인생되는대류 | 작성시간 25.08.12 짐끌어안고있거나 대기싱에 아예 두고오거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