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안경 쓰는데 화장만 하면 섹시안경누님캐;; 마냥 돼버려서.. 걍 안하는 달글

작성자ㅌㅏㅇ|작성시간25.08.14|조회수3,184 목록 댓글 2

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내가 저렇게 생겼다는 건 아니고..
그냥 대충 저 부담스러움만 닮았음

그래서 사람들이 렌즈끼나?싶은데
렌즈끼기도 싫어서 걍 맨얼굴로 살아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글픈고양이 | 작성시간 25.08.14 아 개공감 ㅡㅡ
  • 작성자내가바라는그대로 | 작성시간 25.08.14 안경쓰면 눈 작아지는데 화장까지하면 더 답답해보여서 그런걸까? 얼굴 개느끼해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