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세레놔 작성시간25.08.14 전에 공항영상보고 확느낀게, 트위터계정주(영상찍은사람)가 자기 아이돌 줄서있는데 옆에서 찍으면서 ㅇㅇ야 오늘왜케 예뻐 하면서 주접떠니까 민망해서 풉 웃었거든 그래서 그 팬이 준비하느라 피곤했겠다 밥은먹었어? 뭐먹었어? 이렇게 계속 말거는데 웃고는있지만 절대 카메라 안보고 눈길안주고 앞만보고있더라고 거기다대고 팬 혼자 떠들다가 영상끊겼는데 영상이랑 같이 우리 ㅇㅇ 오늘도 너무 예쁘고 어쩌구 이럼서 주접떠는데 저렇게 외면당하면서도 주접떨고싶다고? 싶더라 심지어 팬들한테 잘하고 어쩌고로 트윗에서 떠드는거많이봐서 제3자인 내가 다 현타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