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솔직히 이거 팩트인듯 남돌들 빠혐

작성자호수공원어| 작성시간25.08.14| 조회수0| 댓글 3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미지의 미래 작성시간25.08.14 나 그래서 콘서트 제외한 오프 절대 안가.. 한번 우연히 가봤다가 사생들이 미친듯이 들이대고 개오바떠는거 보고 나까지 ㅈㄴ창피하고 빠혐도져서 탈덕함; 같은 팬입장이지만 걍 숲만 보고싶지 나무 하나하나까지 보고싶지 않더라
  • 작성자 으른이는지금당장행복해야한다 작성시간25.08.14 나도 저 생각땜에 사춘기때도 안좋아함 몬가 무서워 ㅋㅋㅋ 그리고 난 빠순이들 못봐서 모르겟고 저러는 남돌이 훨씬 재수없어...
  • 작성자 뺜구스 작성시간25.08.14 아이돌은 아닌데 콘서트 갔다가 찐팬들 봤다가 현타와서 다시는 갈 생각없음 ㅠ ㅋㅋㅋㅋ 딴 세상같아 ㅠ 좀 괴랄함
  • 작성자 내란아직안끝났음 작성시간25.08.14 도대체 자기를 항상 저런 취급하는데 아래에 있으려고 하는걸까 여자들은..
  • 작성자 제이슨을 좋아하는 영국여자 작성시간25.08.14 ㅇㄱㄹㅇ 여돌들처럼 고마움 의리 이런거 ㅈ도 업겠지ㅋㅋ
  • 작성자 여름넌수박아니면뒤져따 작성시간25.08.14 여돌만 팠었는데 저런 식 마인드 다는 아니고 어떤 특정멤한테 존나 느껴져서 걔 뭐 스텝들이나 연예게 선배들한테 잘한다는 얘기 들어도 그 정성 팬한테나 좀 쏟지 생각들긴했음 ㅋㅋㅋㅋ 지금은 탈빠함
  • 작성자 세레놔 작성시간25.08.14 전에 공항영상보고 확느낀게, 트위터계정주(영상찍은사람)가 자기 아이돌 줄서있는데 옆에서 찍으면서 ㅇㅇ야 오늘왜케 예뻐 하면서 주접떠니까 민망해서 풉 웃었거든 그래서 그 팬이 준비하느라 피곤했겠다 밥은먹었어? 뭐먹었어? 이렇게 계속 말거는데 웃고는있지만 절대 카메라 안보고 눈길안주고 앞만보고있더라고 거기다대고 팬 혼자 떠들다가 영상끊겼는데 영상이랑 같이 우리 ㅇㅇ 오늘도 너무 예쁘고 어쩌구 이럼서 주접떠는데 저렇게 외면당하면서도 주접떨고싶다고? 싶더라 심지어 팬들한테 잘하고 어쩌고로 트윗에서 떠드는거많이봐서 제3자인 내가 다 현타옴
  • 작성자 보리차후추바질 작성시간25.08.14 다 저럴 듯 ㄹㅇ ㅋㅋ
  • 작성자 어어오 작성시간25.08.14 아 근데 올만하겠더라 공항에서 어떤 남돌 본적있는데 못지나가게 가로막을정도로 몰리고 다 넘어지고 난리치고 사람들 밀치는데 보는 내가 무서웠어
  • 작성자 새로운 시작~! 작성시간25.08.14 그와중에 예쁜팬 못생긴팬 속으로 엄청 차별할걸 ㅋㅋㅋㅋㅋ
  • 작성자 굽시늬우스의 띠 작성시간25.08.14 쟤네 눈엔 여자가 얼마나 쉽고 우습겠나라고 생각함
  • 작성자 안태주. 작성시간25.08.14 ㄹㅇ 다저럴듯
  • 작성자 들깨칼국쉬 작성시간25.08.14 공항 볼때마다 생각해 빠혐 안오는게 이상하더고..
  • 작성자 단글 작성시간25.08.15 근데 안오는게 더 신기한 상황이긴함.. 공항영상 몇개만봐도 그렇던데
  • 작성자 오해피덕 작성시간25.08.15 다 저럴걸
  • 작성자 갑시다 작성시간25.08.15 연옌등 공항영상 특히 못보겠어.. 그 무안함이 다 느껴지는데 끝까지 말걸더라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