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여름동안 에어컨 빌려달라는 동네언니.jpg

작성자뿜뿜뿌리|작성시간25.08.20|조회수46,610 목록 댓글 71

출처: 여성시대 뿜뿜뿌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고프레스 | 작성시간 25.08.20 아..마음아퍼.. 세상살이가 조금 더 편해지고 수월해지셨으면..
  • 작성자단단한마음 | 작성시간 25.08.20 고른다고 고른것중에 비싼 복숭아..ㅠ 지금은 잘 지내시려나ㅠ
  • 작성자펩시제로슈거 | 작성시간 25.08.20 벽걸이는 설치기사 와야하고 창문형은 50만원이면 그냥 택배로 배송오는거고 자가설치도 가능한데...(30대 여성 나도 직접 했음) 조금 시끄럽긴 하지만 방 하나 냉방하는데는 문제 없고 저렴한데 이건 안될까나? 요즘 날씨 정말 더운데...
  • 답댓글 작성자내가키운바나나 | 작성시간 25.08.20 반지하면 창문이 안될거 같아..
  • 작성자아맞따여름 | 작성시간 25.08.20 막 머리에 피가 몰릴 정도로 상황이 막히면 앞뒤 제대로 설명도 못하고 다다다 말이 나올 때가 있어 평소에 절대 안 할 말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