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태형문화는 왜 없어졌는지 의아해짐 작성자이명박을잡아라| 작성시간25.08.21|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장미약속 작성시간25.08.21 고위직들이 맞을짓만하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R 때리고 튀기 작성시간25.08.21 그러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R 때리고 튀기 작성시간25.08.21 도움닫기하다가 발 헛딛으면 다시때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기화 작성시간25.08.21 때릴 사람 없으면 내가 자원하고 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파리코 작성시간25.08.21 지금 우리나라 남한테 피해입히고 불법저질러도 이기는 게 장땡이고 멋있는 나라라 저거 필수다ㅡㅡ 하루종일 태형 때리는 거 보여주는 채널도 있어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4885 너지 작성시간25.08.21 시속 160....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친개별 작성시간25.08.21 10년도 일제강점기에 조선태형령 있었다가 20년도에 문화통치 표방하면서 없어졌잖아...그때의 기억때문에 다시 못살리지않아쓰까?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굽네치킨은국힘꺼 작성시간25.08.21 도움닫기 와 살벌하네 우리나라 성범죄자도 저렇ㄱㅔ 해주라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재명 건들면 대가리 콱 깨버려 작성시간25.08.21 성범죄자는 ㄹㅇ 사람 제일 많이 다니는 길 한복판에서 다 벗기고 곤장 맞게 해야돼. 성범죄자한테 인권이 어딨냐고 ㅅㅂ장 칠 사람 없음 기꺼이 지원할 겈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약전 작성시간25.08.21 개인적으로 성범죄남한남남은 엉덩이 말고 똑바로 누워서 때리는거 소취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재명 건들면 대가리 콱 깨버려 작성시간25.08.21 정약전 사지를 묶어 세워두고 앞에서도 때리고 뒤에서도 때려야 인지상정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품칼국수 작성시간25.08.21 우리도 곤장 부활시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의사 작성시간25.08.21 공개 태형해서 주변 사람들이 성범죄자 맞는거 보면서 욕하고 수치심주ㅏ여돼 캐삭하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질데이지닥터페퍼 작성시간25.08.21 저거 돈있는 고위직들은 대신 맞아주는 사람쓰고 그랬다구했어저거 100대 맞으면 사실상 사람 죽는건데그래서 없어진거 아닐까...진짜 처벌받아야 할 사람들은 안받고....없는 사람들은 목숨값으로 돈버는거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제 알약 삼킬 줄 아니 작성시간25.08.21 곤장 사실상 사형 아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죽기 직전까지 패고 감옥에 내버려둬서 결국 죽는걸로 알고 있었는데ㅋㅋㅋㅋㅋ 곤장형 부활하라 부활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공한대통령문재인대통령 작성시간25.08.21 곤장맞으면 ㄹㅇ 성기능도 불구된다던데 부활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왕왕왕왕왕왕왕월 작성시간25.08.21 저거 시행하면 맞을 색기들 전부 남자 확정임 ㅗ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루비 작성시간25.08.21 나는 사형보다 이게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카이지진기원하바바 작성시간25.08.21 우리도 다시 시행 해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