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을 잘 못받아들이는 세대가 영포티래 ㅋㅋ 유행을 선도하고 트렌디한 세대라고 믿고 있대 작성자누룩곰팡이| 작성시간25.08.24| 조회수0| 댓글 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까스명수 작성시간25.08.24 영포티네 나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바디각햐 작성시간25.08.24 나구만 ㅋㅋㅋㅋ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etros 작성시간25.08.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래서..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우댕 작성시간25.08.24 라부부 못생겨서 싫었는데.. 반성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옹양이 작성시간25.08.24 솔직히 모르는게 당연한데 자꾸 부정하고 역정내는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자사람할아버지 (남사할) 작성시간25.08.24 여시에 이런사람들 많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손곰돌이 작성시간25.08.24 유행을 왜 따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핸드메이즈테일 작성시간25.08.24 ㅋㅋㅋㅋ일종의 자의식과잉같음 내가 모르는게 유행이면 글쿤 하면 되는걸 내가 뭐라고.. 유행하나보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maelao 작성시간25.08.24 라부부 못생겼다 = 노상관 mz들도 못생겨서 싫다는 반응 많음라부부 대체 왜 인기 많은거임? 주변에 좋아하는 사람 한명도 못봤고 저런거 다 환경파괴의 주범이고 어쩌고저쩌고 좋아하는 사람들 ㅈㄴ 이해안됨 = 네.. 그러를그러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도둑돌자반 작성시간25.08.24 모르면 그냥 모른다고해.. 모르는게 당연하지 ㅋㅋㅋ사는 환경이 다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커피밀크셰이크 작성시간25.08.24 좀 가벼운 가치 판단하는 버릇들 좀 고쳤으면 좋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YUKOH x 落日飛車 작성시간25.08.24 우리때도 이상한거 유행 많이 했잖아ㅋㅋㅋ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항정살300그램 작성시간25.08.24 아 ㄹㅇ ㅋㅋㅋㅋ 차라리뭐야뭐야? 나도알려줘! 그게유행이야?나도 따라할래~~ 하는 30대후반 언니 존나 귀엽더라;; 이게 더 안촌스러워보여 요즘엔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항정살300그램 작성시간25.08.24 에겐테토도 반응 안좋은거... 왜이걸 남미새로 엮는거임 그게 더 촌스러... 정작 내친구들도 다 여자인데도 테토녀 에겐녀 스타일 딱보이고 왜 유행하는지 알겠던데 ㅋㅋㅋ성격만봐도 여자들도 에겐녀 테토녀 진짜 있다고ㅠ ㅋㅋ 엠비티아이 같은거라 걍 재밌기만 하구만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왕국의눈물 작성시간25.08.24 여시에도 개많음 라부부랑 유행하는 옷같은 글 올라오면 이게 왜 유행이냐고 개화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겨울의조각 작성시간25.08.24 요즘 젊꼰들이 더해 진짜 그냥 받아들이면 될걸 꼽주고 무시하고 오히려 부모님 세대가 그냥 그렇구나 하고 받아들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뽝삑뿍 작성시간25.08.24 ㅁㅈ 유행엔 이유가 없어 이유를 찾지 말고 받아들이기로 함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침. 작성시간25.08.24 유행에도 훈수를 두는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