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 : 야 오늘 저녁에 젤 비싼 옷 입고 나와 / 스포츠팬 : ㅇㅇ

작성자파손주의|작성시간25.08.25|조회수12,596 목록 댓글 50

출처: 여성시대 파손주의




그림속 유니폼이 기아여서 그렇지
그냥 스포츠유니폼이 다 저럼 ㅋㅋㅋ

가진 반팔 중에 제일 비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SG 랜더스 | 작성시간 25.08.25 리얼...
  • 작성자물거나물리거나 | 작성시간 25.08.25 진짜 비싸단 말이여 ㅜㅜㅜㅠ
  • 작성자지피띠니 | 작성시간 25.08.25 와 존나많이 남겠다 팔린만큼 이겨야할듯
  • 작성자연나리동 | 작성시간 25.08.25 가격듣고 깜놀햌ㅅ잖아
  • 작성자얼음별대탐험 | 작성시간 25.08.25 시발 그러넼ㅋㅋ내가 가진 옷중에 젤비쌈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