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대가리만극지말고말을해 작성시간25.08.26 아니 맛때문에 욕먹은거보다..
딱 봐도 홈베이킹 수준인데 재료도 마트같은데서 소매로 사니까 더 비싼건데 자기가 *직접* 사고 *직접* 만든다는거에 엄청 강조하고 가격은 엄청 비싸고 전공하고 업계에서 일하는 입장에서는 탐탁치 않았던거 같았는데
그냥 일반인으로 가게 연것도 아니고 유명세 이름값으로 장사되는것도 있고..
연예인동료들이 홍보해주고 그랬으니까
그리고 약간 완전체?같이 굴었어 그때...다른 업장 후려치면서 자꾸 자기가 되게 특별한 척 하고..
욕 먹을만 했어 솔직히
여자라서 더 욕먹고 그런건 아닌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