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갑자기 조민아 베이커리 생각나서 찾아보는데 왜 맛있어보이지

작성자루카걸어다니노| 작성시간25.08.25| 조회수0| 댓글 5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고영타워 작성시간25.08.25 내 친구가 한때 베이킹에 미쳐서 딱 저 모양으로 생긴 아이스크림 쿠키 맨날 구워서 맨날 줬었거든? 진짜 내 인생 쿠키.. 저 사진 보니까 그때가 떠오르네..
  • 작성자 이민용 선생 작성시간25.08.25 솔직히 여자라서 엄청엄청 더 욕 먹은 거임..
  • 답댓글 작성자 금겟1 작성시간25.08.25 222222 남자는 서른먹은 늙남이 요리해도 어린데 요리잘한다고 올려치잖아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미피 miffy 작성시간25.08.26 3
  • 작성자 빈집 작성시간25.08.25 여신쿠키 먹어봤는데 맛있었어
  • 작성자 수달장군처돌이 작성시간25.08.25 생크림 케이크 겁나 맛있었다는 후기 본적 있어.. 욕먹을 때라 더 신빙성있어 보였어ㅋㅋ
  • 작성자 과라파이 작성시간25.08.25 나 7년 전쯤 지나가다 너무 궁금해서 초코쿠키 하나 사서 먹어봤는데 ㄹㅇ 퍽퍽하고 노맛이긴 했어... ㅋㅋ
  • 작성자 재명바라ㄱ1 작성시간25.08.25 한서희도 바나나푸딩 비싸게 판다고 욕 겁나 쳐먹던데 비싸면 안사면 되는 것을 왜 자기 입을 더럽히시나요들
  • 답댓글 작성자 이재명이나물 작성시간25.08.26 그거랑 같아..? 단순 비싸서 욕먹는 것도 아니고 비교하는 게 조민아한테 모욕일 정도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재명바라ㄱ1 작성시간25.08.30 뭘또 모욕까지야..피곤하데 산다. 그냥 여자연예인 욕을 안하면 돼
    ++ 나 지금까지 한소희인줄 앎 한서희였네 약쟁이였던.. 별로다진짜
  • 작성자 김래빈차유진 작성시간25.08.25 아 이거 진짜 오랜만이다 ㅋㅋㅋㅋ
  • 작성자 뭐랄랄ㄹ 작성시간25.08.26 ㅡㅡ
  • 작성자 메갈핑 작성시간25.08.26 화려하진 않지만 맛있어 보여
  • 작성자 다음카페[Daum] 작성시간25.08.26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8월 26일 05시 → 인기글 36위 달성!
    🎉 2025년 08월 26일 08시 → 인기글 42위 달성!
    🎉 2025년 08월 26일 10시 → 인기글 29위 달성!
  • 작성자 유시아 작성시간25.08.26 난 여신쿠키인가 그거 먹어보고싶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가격을 너무 비싸게 팔았던거같은데 그돈주고는 안먹고싶었던 그런...
  • 작성자 밍밍이네 작성시간25.08.26 맛있다는 후기들은 봄.. 맛 궁금하다
  • 작성자 대가리만극지말고말을해 작성시간25.08.26 아니 맛때문에 욕먹은거보다..
    딱 봐도 홈베이킹 수준인데 재료도 마트같은데서 소매로 사니까 더 비싼건데 자기가 *직접* 사고 *직접* 만든다는거에 엄청 강조하고 가격은 엄청 비싸고 전공하고 업계에서 일하는 입장에서는 탐탁치 않았던거 같았는데
    그냥 일반인으로 가게 연것도 아니고 유명세 이름값으로 장사되는것도 있고..
    연예인동료들이 홍보해주고 그랬으니까
    그리고 약간 완전체?같이 굴었어 그때...다른 업장 후려치면서 자꾸 자기가 되게 특별한 척 하고..
    욕 먹을만 했어 솔직히
    여자라서 더 욕먹고 그런건 아닌거같음
  • 답댓글 작성자 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작성시간25.08.26 222 위생에서도 말나오지 않았나...
  • 작성자 dogami 작성시간25.08.26 여신쿠키 고구마쿠키먹어봤는데 택배로주문해서ㅋㅋ 그냥 그저그랬어.. 밍숭맹숭한맛
    택배응대는되게친절했었던기억..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