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딸 낳아줘서 고마워"…방송 도중 '대리모 출산' 밝힌 美여배우 작성자마말라이드| 작성시간25.09.01| 조회수0| 댓글 2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안태주. 작성시간25.09.01 근데 지몸은 1도 안망가지고 애는 갖고싶어하는거 xy들이 당연하게 하는생각인데 여자가 하면 바가지로 욕먹는다는 것도..참.. 잘했다는건 아닌데 좀 착잡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채형 작성시간25.09.02 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성비가 내려와아악 작성시간25.09.04 3.... 난 욕할 거 없다고봄. 애초에 몸갈아 자기 몸으로 출산해주는 것도 장기매매라고봄... 사실 대리모/정자은행 둘다 자리 잡았으면 좋겠어. 경제적 능력없으면 자연 도태될 거고... 결국 인구는 적정 개체수를 되찾지않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르쉐타이칸 작성시간25.09.01 빨리 인공자궁 개발됐으면 좋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채형 작성시간25.09.02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a나나나 작성시간25.09.02 남자가 임신하는 기술좀 개발해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