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트위터가 찐따 전용이라면 요즘 스레드는 일진 출신들이 하는 트위터같네.twt 작성자RKID|작성시간25.09.05|조회수10,213 목록 댓글 4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RKI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는도대체왜피곤할까 | 작성시간 25.09.05 스레드 옛날 페북같지않아? 작성자번지며 차오를래 | 작성시간 25.09.05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미루기의서재 | 작성시간 25.09.06 개잘패네 진자 가려운데 박박긁은 기분임 작성자후추일분링 | 작성시간 25.09.06 프사까지 완벽 작성자평화동전쟁군주 | 작성시간 25.09.12 가루로 만들어버리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