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교권침해 신고하자 1년 고소 시달려"…계속되는 서이초 사건

작성자쿠로리|작성시간25.09.07|조회수2,272 목록 댓글 2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25/0003467224?sid=102


서이초 사건으로도 달라진 게 없는 교육현실.....
기사 전문 읽어봐봐.
교권침해로 판단되어도 행정심판 걸고
제재를 따르지 않고 전학가버리고
고소고발 남발함에도 제재할 수단이 없는게
한심할 따름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열심히살자구 | 작성시간 25.09.07 걍 학부모나애새끼나.. 죽어라
  • 작성자젤리곰쿠키런 | 작성시간 25.09.07 그 결과는 사회가 감당해야함.. 교사들은 점점 몸을 사리며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될테고, 사회화되지 못한 학생들은 성인이 되어 사회에 풀릴테니... 에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