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김밥축제를 보면 왜 서로마 말기에 게르만 대이주로 국경도시들이 파괴되었는지 알 수 있음.x 작성자내대통령일재명| 작성시간25.09.08| 조회수0| 댓글 7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청송사학과 작성시간25.09.08 김밥 나도 가고싶었는데 안가야겠다 다른 축제는 입장권 팔고 대신 지역 상품권 줘서 그걸로 음식사먹고 이랬는데 그렇게 하는게 더 나을지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중수운전 작성시간25.09.08 입장료 천원 받고 사전예약은 무료 해서 대강 파악해보지 ㅋㅋㅋ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도개걸윷윷 작성시간25.09.08 천재여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LL GUYS 작성시간25.09.08 아나 가고싶었는데 원주 만두축제랑 일정 겹치네 ㅠ 개슬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딥치즈 베이컨 포테이토 작성시간25.09.08 진짜 몇십만명 갈 것 같아서 우리 가족은 안가려고ㅋㅋㅋㅋㅋㅋㅋ 가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속지말자 작성시간25.09.08 무서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노랑빨대 작성시간25.09.08 나도 잘 모르지만 우리 겨울에 인파 몰린거 이야기 할때는 전파 수(?) 나 대중교통 하차 이런걸로 봤으니까전파 + 차랑/대중교통 수 뭐 이런걸로 알지 않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내대통령일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9.08 10만명 이야기는 예측이 아니라 작년에 실제로 그렇게 온 거야 그러니까 올해도 그 정도 오는 거 아니겠나 하는 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와사아아아아압 작성시간25.09.08 작년에 10만명이 옴 실제로 ㅋㅋㅋ 이번엔 당연히 넘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방서옆경찰청창살쇠창살 작성시간25.09.08 옆 도시 구미 지원해조랔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루와강쥐 작성시간25.09.08 큰일낫다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개걸윷윷 작성시간25.09.08 미안하지만 거덜내러가야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태희 작성시간25.09.08 한 100만명 온다 생각하고 인근 지역에도 지원요청 미리 해 두는게 나을거 같다. 아님 옆동네 구미에서 비슷하게 구미베어 축제 하면 좀 분산 되지 않을까? 올해 김천 미어 터지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통도리도리 작성시간25.09.15 나도 가서 도와야하는거 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