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무선청소기 흡입력 성능 비교 (삼성 LG 다이슨 디베아 드리미 아이닉 샤오미 로보락 아이룸 틴도우)

작성자(본인 닉네임),|작성시간25.09.18|조회수6,434 목록 댓글 33

출처: 여성시대 (본인 닉네임),

 

출처 더쿠

 

중국산 대부분 제품이 흡입력과 직접 관계없는 파스칼(Pa) 단위를 사용해 와트(W)로 표시하는 국산 등의 무선 청소기보다 성능이 우수한 것처럼 오인하게 함

실제 흡입력 수치 와트로 모두 환산 시 파란색 그래프, 중국산 제품들 성능 떨어짐

 

https://n.news.naver.com/article/214/000145004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욕핑 | 작성시간 25.09.18 오..
  • 작성자지큐랩 | 작성시간 25.09.18 아이닉 개쓰레기~
  • 작성자적.색.점.멸.신.호 | 작성시간 25.09.18 엘지 믿고있었다구
  • 작성자두부얌 | 작성시간 25.09.18 헐 로청은 로보락이 최고라며..? 벼르고있었는데???????
  • 작성자복규현 | 작성시간 25.09.18 테팔은... 어떤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