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건강에 진짜 안좋다는 고층아파트진실 작성자족고민트|작성시간25.09.20|조회수143,819 목록 댓글 3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https://youtu.be/7n75Zxyv7aA?si=0mAEdCipNXPWSY2K6층 이상에서 확 올라가는거 보고 깜짝 놀람;;생각보다 큰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이디(직업:아이캔디) | 작성시간 25.09.26 6층 이상은 좀 충격이다 한 20층 되어야 그런줄ㅠ 작성자여리디여린 | 작성시간 25.09.27 헉.....진짜 전 혀 몰 랏 어 작성자야이곳은죽은곳이야 | 작성시간 25.09.28 나도 1층이 좋아 작성자발없는말이천리가는건학대입니다 | 작성시간 25.09.28 15층 산다고요... 작성자초록우유 | 작성시간 26.02.08 헐 근데 나도 15층살때 비염이랑 아토피 너무 심했어 지금은 5층사는데 멀쩡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