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 교황들 선출 당시 첫 반응들 작성자끄읕까지| 작성시간25.09.21|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덮을이불이더부리부리 작성시간25.09.21 성직자도 사람이라지만...너무 없어보인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에로화이바 작성시간25.09.21 왜 없어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덮을이불이더부리부리 작성시간25.09.21 미에로화이바 다들 하기 싫어하니까...성직자같지 않은 느낌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에로화이바 작성시간25.09.21 덮을이불이더부리부리 아아 ㅋㅋㅋ교황 할일이 너무 많대서 하기 싫은가보다했는데 혹시나 물어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을쟁취하자 작성시간25.09.21 노인학대여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꺅두기좋아 작성시간25.09.21 아 ㅈㄴ웃기닼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병존코리아 작성시간25.09.21 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이런줄 알고잇는데 거의 다.. 근데 영화 콘클라베는 쥔공할배빼고 서로 되려고 싸우길래 신기했음.. 실제론 거의 되기싫어하는게 정배이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현빈서강준그리고엔시티 작성시간25.09.21 “저를 뽑은 추기경들을 용서하시길…” 이게찐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네네넵네네네넹 작성시간25.09.21 얼마나 스트레스 받는 직업이였으면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튀튀 작성시간25.09.21 듣기로는 퇴근이 없다던데...걍 주7일 이라고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쿠스포쿠스 작성시간25.09.21 그럼 여자를 뽑던가요 할배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태희 작성시간25.09.21 아...대학생들로 치면 조별과제 조장같은거구만...하긴 그건 싫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멋진 생각을 하자 이루어진다 작성시간25.09.21 풕!!!왜 하필 나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