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갤럭시 빅스비 루틴 좋은거 있으면 공유해보는 달글

작성자책readd|작성시간25.09.21|조회수10,242 목록 댓글 71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나는 몇개없는디 wifi는 걍 데이터에서 와파키면 데이터 꺼지게 해둔거고 충전은 95퍼 되면 충전 멈추게 해둔거(완충하는거 안좋다길래) 소리랑 무음은 밤엔 무음되게+아침엔 소리켜지게 해둔거고 예사만화랑달빛은 출첵하고 이벤트 체크하느라 특정 시간되면 예사앱 열리게 해둔거고 아침화면은 일어나자마자 폰보면 넘 눈부셔서 ㅋㅋㅋㅋ 화면밝기 낮춰둔거 기상시간 10분후쯤에는 원래밝기로 돌아와 잠금해제는 지문인식 매번해서 잠금해제하는거 싫어서 걸어둔거 이게 루틴중에 젤좋아 이외에 삼페쓰면 자동으로 데이터 연결도 해놨다가 요샌 밖에서 계속 데이터만 써서 필요없어서 없앴어


좋은 루틴있으면 많이 달아주라🫶🫶 신박한 루틴 환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듀쓰 | 작성시간 25.10.21 나는 핸드폰 무음모드로 평생 해놓고 살아서 전화 못받을때가 많았는데
    루틴으로 전화올때만 진동 모드 켜지게 해놨어 짱편해
  • 답댓글 작성자깍듀기 | 작성시간 25.10.21 헐 완전 핗요한루틴이야!! 천재만재
  • 작성자내통장에29억 | 작성시간 26.03.02 폰 바꾸니까 이거보고 싹 다 바꿔야지 후후
  • 작성자엑그타루트 | 작성시간 26.03.18 다들넘똑똑
  • 작성자하닉삼전애어야삲다 | 작성시간 26.06.12 다따라해야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