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팓오 작성시간25.09.22 진짜 직감 무시하지 말라잖아 이성은 abcd...z로 순서대로 생각하는데 직감은 그냥 a에서z로 바로 결론내리는거라 사람들은 자꾸 직감을 애써 기우겠지 싶어 무시하는데 그러다 자꾸 위험을 피할수 있는 타이밍을 자꾸 놓친다더라 근데 직감 무시도 일부로 하는건 아니고 자꾸 생각으로 그 이상한 행동에 이유를 부여하려고 한대 모르는 사람이 자기랑 같은 아파트 같은 층수를 눌렀는데 자긴 앞집 가족도 다 알고있는 상황에서 배달원 같지 않아도 애써 배달이겠지? 하고 합리화하게 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