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브리핑으로 시작, 1263억원 쓰고 “최종 실패”···‘대왕고래’의 1년 3개월 작성자마루와강쥐| 작성시간25.09.22|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늘의커피 작성시간25.09.22 아 돈아까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면 나야 작성시간25.09.22 진짜 한두푼도 아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늘의커피 작성시간25.09.22 이 돈이면 민생지원금 150씩 뿌렸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가 보이세요 작성시간25.09.22 씵할새끼 저새끼 재산 회수해서 민생 더뿌려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러닝러러닝 작성시간25.09.22 진짜개열받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패딩턳 작성시간25.09.22 돈얼마나 빼돌린거야 스탑더스틸 나랏돈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퇴근무새 작성시간25.09.22 존나 돈아까워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아아아아아아암 작성시간25.09.22 엮인놈 다 파냈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제부터 진짜 작성시간25.09.22 저돈 다 어쩔거냐고 하 2찍이 물어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회사가기싫다퇴사시켜줘 작성시간25.09.22 ㅅㅂ 이돈으로 마을버스 환승지원했으면 문제 될것도 없었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미케 작성시간25.09.22 나라 말아먹으려고 작정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코러브코코 작성시간25.09.22 와 이거 진짜..........리박이들 이런글엔 코빼기도 안보인다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sap가능 작성시간25.09.22 그돈으로 알엔디 예산이나 주지 뭔 개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래를 타고 떠나는 여행 작성시간25.09.22 돈을 얼마나 빼돌렸을까ㅋㅋㅋㅋ저거 박정희 정권때도 수익성 없다고 안 건드렸다고 울집 개비도 욕하던건데ㅋㅋㅋ리박이들 이런글에 아닥하는거 봐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Balming tiger 작성시간25.09.22 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reed 작성시간25.09.22 진짜 나라 곳간 새나간거 어떡하냐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남은 삼일한 작성시간25.09.22 2찍들아 느그돈으로 메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어야삱다 작성시간25.09.22 누군가 돈처먹은게 분명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