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시 너무 혐오 심해...

작성자주태정| 작성시간25.09.24| 조회수0| 댓글 3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라미도르 작성시간25.09.24 본인이 여시내 혐오에 지치면 여시를 안 하면 되는거 아님? 남들 입 막음 하지말고
  • 작성자 하는일마다대박터지는여시 작성시간25.09.24 ㄹㅇ 여긴 뭔가 의견 달라도 어느정도 소통은 된다 싶은데 다른곳? 걍 지능 없는 광신도 사이비들이랑 얘기하는 것 같음
  • 작성자 흥냐냥 작성시간25.09.24 공감ㅋㅋㅋ 혐오 피곤 어쩌고 하면 걍 커뮤를 끄세요... 끄면 없어지는 세상인데;; 그리고 현생이 더 여혐 버무리셔요... 그렇게 여시가 싫으면 탈퇴를 하지 왜케 욕하면서 붙어있어? 이해가 안됨
  • 작성자 신비아파트고스트볼x 작성시간25.09.24 진짜 개공감 특히 현실에서 여혐 오지게 당하는데 익숙해서 그게 혐오인지도 모를걸
  • 작성자 우르드바 다누라아사나 작성시간25.09.24 기혼혐 심하다고 댓글로 구구절절 난리나더라.. 례..
  • 작성자 Plain 작성시간25.09.24 그냥 각자 생각하는바가 달라서 싸울때도 있고 답답한 경우도 있지만 그렇다고 여시 혐오 너무 심해 이러는 사람들 보면 뭐 어쩌라는건지 싶어요
    본인이 맞지 않으면 더이상 찾지 않으면 되는겁니다ㅠ
  • 작성자 나는 아무닉넴과도 겹치지않을것이다 작성시간25.09.24 ㄹㅇ남자를 너무사랑하시는 나머지..ㅎ
  • 작성자 2차면접 작성시간25.09.24 ㅇㅈ
  • 작성자 선택완료 작성시간25.09.24 시엄마 시누 욕할땐 혐오 심하다했었나?? 사랑과전쟁마냥 네이트판글 심심풀이 땅콩마냥 끌올해서 팰땐 왜 혐오 심하다 안했음?
  • 작성자 생선댁알이 작성시간25.09.24 ㄹㅇ
  • 작성자 대한민국이좋아 작성시간25.09.24 와 개공감진짜ㅋㅋㅋㅋ
  • 작성자 세상에서 가장 다정한 ENTJ 작성시간25.09.24 ㅇㅈ 여시 악마화 티나는 글들 개많음 난 여시 소중(악귀제외)
  • 작성자 대원칼국수 작성시간25.09.24 ㅇㄱㄹㅇ ㅋㅋㅋㅋ
  • 작성자 톈관츠푸 작성시간25.09.24 글고 지금 전세계가 혐오시대인데 여시만 혐오심하다 징징대는거 개지갸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젠이랑 남돌 기혼 안빨아줘서그런건가 이생각들어 그래도 방향성 잘맞고 좋은데 초쳐 짜증나게 밖에서 빵빵이빨고 여혐 개심한건 ㄱㅊ함? 왜 여시에서만 회초리질이지??? ㅁㅊ거같음
  • 작성자 비비드유니콘 작성시간25.09.24 ㅇㄱㄹㅇ 여시 존나클린한편ㅋ 다른곳? 진짜 기상천외
  • 작성자 enigma 작성시간25.09.24 ㄹㅇ 여시도 악귀들 있는건 맞는데 다른데보다 여시 혐오 너무 심해ㅠㅠ 이런 무논리 징징감성이 존나 띠용때용임 그럼 여시말고 맞는데 가서 놀면 될일
  • 작성자 마말라이드 작성시간25.09.25 나도 먼 혐오가 심하다는건지 몰겟어......... 우리가 혐오하는거 걍 일본놈, 빨간당, XY염색체, 라틴새 이런거 아냐??? 도라이버에 카페차도 보내고 좋아하는거에 진심이라 복작복작 달글도 만들어놀고 주제가 그지같애도 가서 깽판도 안치고 댓에서 욕도 안하는데 먼....혐.....오..........? 다른커뮤에선 진짜 쌉ㅈㄹ하고 트위터만 봐도 취좃 좃되는데 멀바라는거임? 맘편히 일본빨고 2찍티내고 남자빨고싶은게 아니라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