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카디비 흰쌀밥+고추참치+마요네즈에 김 싸먹음

작성자캣츠아이 라라|작성시간25.09.25|조회수19,375 목록 댓글 33

출처: https://youtu.be/vZ0M5VFskEM?si=DkJyGqNeIMoCX3wY

https://youtu.be/fZtBcgoJd3M?si=lPE07V9Mn95lw6HU




제목 적고 나서도 뻥같네


사실 이거 때문에 글씀

하다하다 k-어른토이까지 맛잘알


존맛탱이라고 빵댕이도 흔들어주고


밥 먹다가 쌍욕도 날려주고


와-앙


까르보불닭은 5점줬는데 이건 10점 줌


와-앙


동원참치 바이럴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한국 밥도둑 야무지게 잘먹어서 가져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콩나무콩 | 작성시간 25.09.26 쥰나웃김 ㅋㅋ 개잘먹는다
  • 작성자설레는중 | 작성시간 25.09.26 어른토이는 왜 안알려주는데
  • 작성자나띵배러 | 작성시간 25.09.26 근데 고추참치야? 라이트 참치라고 써잇어 아무튼 마싯겟다 맛잘알;;
  • 작성자이토록평범한미래 | 작성시간 25.09.26 동원 주식사야지... 불닭처럼 흥해라
  • 작성자레모네모 | 작성시간 25.09.26 맛있게 먹으며 팬들과 싸우기도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