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자게에서 옷골라달라는글 눈팅하면 진짜이럼

작성자갈배스킨라빈스|작성시간25.09.27|조회수19,306 목록 댓글 54

요즘엔 저런게 유행인가.. 난 모르겠다..

초딩때 저런거 유행했는데

<두건 살말>
-더워보여
-음.. 막상 잘 못하고다닐듯 ㅠ

-불편해보여
-가방 소음순같아


어릴때 입었던 잠옷 같다


<요즘 레그워머 사고싶어>
내기준 유아퇴행
ㄴ22


너무 일본감성..


-내기준 과함 ㅠ
-어 음 추구미는 알겠는데..


음 모르겠어 브라자같아


부털;;;


<바지 샀어>
오.. 비꼬는 게 아니라 저런 걸 사는 사람이 있구나..


<한소희 사복센스봐>
저게 잘입는.. 건가? 모르겠어 그냥 패완얼인듯
ㄴ22

<신발 어디꺼지>
이상..
ㄴ22
ㄴ33


존예다 정보좀 ㅠㅠㅠㅠㅠ

완전 느좋 여시 옷 진짜 잘입는다


-이상 자게 관찰기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캡사이신소스 | 작성시간 25.09.27 알못이여도 1이 힙하단건 알겠음...
  • 작성자피노누아 | 작성시간 25.09.27 감각 촌스인사람들이 저런거에 댓 더 많이다는듯
  • 작성자애니왜이쓰 | 작성시간 25.09.27 요즘 힙한 스탈이자나 위에있는 사진들다
  • 작성자모닝빵셀러 | 작성시간 25.09.27 짬지가방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 작성자오쿠르트쨘 | 작성시간 25.10.08 그냥 물어보면 안돼 ㅋㅋㅋㅋ 누구 미감을 믿겠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