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어그로한테 먹금해야하는 이유 작성자ㅌㅏㅇ|작성시간25.09.29|조회수4,66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상황 설명 - 쭉빵 아이유 달글에 어그로가 붙은 상황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도저도 아닌애 | 작성시간 25.09.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와의 채팅에 쓰시라고요 ㅠ 작성자눈누난라 | 작성시간 25.09.29 병먹금이 최고군 작성자비밀의늪 | 작성시간 25.09.29 나 저 아이유 달글 무시 짤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수랑 팬이랑 닮았어 ㅋㅋㅋㅋ 똑같이 단단하고 발랄해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Smelwlslaa | 작성시간 25.09.29 동현이일듯 작성자부메리카노 | 작성시간 25.09.29 병먹금이란게 괜히 있는게아님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