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다 자기가 좋아하는 방식대로 타인 대하는거 같음 mbti 작성자페리카나양념치킨| 작성시간25.10.02|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모르겠고난성공하겠다 작성시간25.10.02 난 확신의 t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계란말이를먹은건걔란말이야2 작성시간25.10.02 nf 개공감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탈리카 작성시간25.10.02 나 그래서 항상 왜?(단순히궁금) 꼮 붙임 ㅠ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오한까락스 작성시간25.10.02 NF 진짜 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OCKET 작성시간25.10.02 그럼 sf한테 궁금한게 생기면 머라고 물어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한상사야유회편 작성시간25.10.02 쌉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트초코퍼지 작성시간25.10.02 nt가 하도 왜? 이러길래 시비거나 싶었는데 걍 나한테 관심이 많은거였음.. 난 sf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궈멍 작성시간25.10.02 와 개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입술뜯기중독자 작성시간25.10.02 sf 맞아.. 그래서 최근에 친구랑 싸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간수업배규리 작성시간25.10.02 와 그래서 s들이랑 내가 안맞았구나ㅠㅠㅋㅋ쿸ㅋㅋ 너무 피상적인 얘기만 하는거 노잼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쉽덕특 작성시간25.10.02 Nt라서 sf의 겉속다른 사회성이 혼자 불편함ㅋㅋㅋ ㅠ 근데 존경도함 난 못하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또는이루어진다 작성시간25.10.02 엠벼 아니더라도 각자 배려하는 포인트가 다르긴한듯 다 자기가 받아서 좋은걸 생각하기 땜에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옥체보존 작성시간25.10.02 nf ㄹㅇㅋㅋㅋㅋㅋㅋㅋnt들이 특히 왜? 하면서 말꼬리잡고 꼬꼬무 시작하면 개빡쳤는데 그게 관심이란 걸 알고 좀 유연히 받아들이려 하긴 해..여전히 기분 언짢긴하지만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빵구뽕구 작성시간25.10.02 sf ㄹㅇㅋㅋ 재밌는 얘기나 해줫음 싶어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커피크래커 작성시간25.10.02 nt 개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단달구링 작성시간25.10.02 나 sf st둘다 엄청 공감되는 esfj인데 진짜 nt 들이랑 이야기하몀 기분 자주 상하는거 맞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방콕 작성시간25.10.03 4개 다 ㅈㄴ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맛간장다시다 작성시간25.10.20 와 대박 나 nt인데 상대가 나한테 왜? 이런 질문 안하면 관심 없다 생각하는데 신기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