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인생이 우울할 때 나는 유튜버들한테 댓글 남김 ㅋㅋㅋ

작성자피아킨 호닉스|작성시간25.10.02|조회수11,812 목록 댓글 43

영상에서 어떤거에 힘줬는지 찾아서 그거 찝어가지고 칭찬해주기 인트로 자막 브금 화면전환 같은 거 칭찬하기 피부 좋다고 칭찬하기 오늘따라 잘 웃어서 귀엽다고 칭찬하기... 그렇게 칭찬하다 보면 약간 쓸모있는 사람 같아져서 ㄱㅊ아짐 댓글 와다다 남기고 맨날 내가 남긴 댓글 일주일에 한 번씩 체크함 가끔 유튜버들이 뚱댓으로 댓글달아줄때 희열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양이가최고조아 | 작성시간 25.10.02 우울하지말고 행복하길!!! 나도 덕분에 선플하나 달고갑니다,,
  • 작성자방과 창패 | 작성시간 25.10.02 뭐야 이거 너무 귀여운 방법이야 이 여시땜에 나도 지금 조금 행복해졌어!
  • 작성자Amoroso | 작성시간 25.10.02 따숩다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어쩔래미엌적구 | 작성시간 25.10.03 당신 왜케 멋져
  • 작성자덴마크쇼콜라띠에 | 작성시간 25.10.03 이거 진짜 선순환이닼ㅋㅋㅋ 내가 힘들다고 악플다는 인간들도 있는데.. 이방법은 내기분도 좋아지고 멋진사람같아ㅠㅜㅜㅠㅠ 아침부터 눈물흘리는 인간됨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