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김천김밥축제를 보면 왜 서로마 말기에 게르만 대이주로 국경도시들이 파괴되었는지 알 수 있음.x 작성자아흐레|작성시간25.10.03|조회수12,936 목록 댓글 2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내대통령일재명그러니까 김천이 한국의 서로마라는 건가요?침략..이게맛다김밥을 내놔라간증ㅠㅠㅠㅠ작년의 김천축제 사태로내국인들도 다 어? 나도 가볼래? 상태인데케데헌 김밥까지 터져버림 시핥이건 그냥 웃겨서김천 김밥축제 47일 남았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썸머타임 | 작성시간 25.10.03 심지어 김밥은 잘상해서 미리 만들어둘수도없고.. 작성자아주 그냥 호되게 맞아야돼 | 작성시간 25.10.03 김천사람들 다 모여서 김밥 말아야 하는거 아니냐고 ㅋㅋㅋ 작성자구름낭낭 | 작성시간 25.10.04 아님 그냥 김밥 싸간 다음애 걍 같이 먹고와야겟다 ㅋㅋㅋ 작성자운이좋아요 | 작성시간 25.10.04 가고싶닼ㅋㅋㅋㅋㅋ 작성자자정잉어 | 작성시간 25.10.15 쟤네 어떡하냨ㅋㅋㅋㅋㅋ ㅠㅠ 체험부스로 돌려 차라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