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 CJ ENM 대표 기사임
그리고 당시 기자들이 취재 하였는데
유재석과 조세호는 녹화직전에 알았고, 녹화장 주변 커튼으로 가려 매니저들 현장에도 못 갔다고 함
윤 들어오기 전 유재석 모습임 아직도 모르는 사람 많아서 글씀
댓글 보고 추가 유퀴즈 출연 후에 윤보다 유재석이 더 욕먹음 이걸로 악플 무지하게 늘어났고 지금도 까이는데
찾아보니 이런 글도 있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테이토감자 작성시간 25.10.03 저거 나와서 하는 첫마디가 영광이죠? ㅇㅈㄹ
만나뵙게되어 영광입니다도 아니고 영광이죠?
저러니 고무호스로 쳐맞고 자랐지 -
작성자WoodWick 작성시간 25.10.03 부르지도 않았는데 지가 걍 나간거지..? 진짜 ㄹㅈㄷ..
-
작성자이재명스명스허거덩거덩 작성시간 25.10.03 아니 근데 검사 출신으로 변호사 하던 인간이 갑자기 cj enm 대표?? 엔터의 ㅇ자도 모를거 같은디; 윤돼지는 하여튼 ㅈㄴ 낄껴임
-
작성자몽광고조 작성시간 25.10.03 유재석 표정 저렇게 안좋은거 첨봐
저때 당선인 자격이었나? 후보자였나 ..ㅅㅂ -
작성자impromptu 작성시간 25.10.03 그래서 저 이후로 피디 그만두지 않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