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일본 계란은 비리지 않은가에 대한 담론

작성자뿌치뿌치래빗| 작성시간25.10.03| 조회수0| 댓글 4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족졔비 작성시간25.10.03 그냥 어려서부터 먹던 음식은 저항감??? 같은게 없어서 그 맛에 익숙해지고 생소한 사람이 먹으면 날법한 불편한 맛이 나더라도 스킵이 되는거같음 우리나라 청국장 된장도 맛있는건데 외국인한텐 똥내나듯이 일본인들은 치덕치덕하고 물컹한게 그냥 그런것처럼..?
  • 작성자 엉망진창딸케 작성시간25.10.03 ㅋㅋ귀엽다 그런가 난 비리던데 신기하네
  • 작성자 닥코약기 작성시간25.10.03 ㅈㄴ 비리던데 ㅋㅋㅋㅋ 냄새부터 비려 ㅠ
  • 작성자 하느냐고 못봄X 하느라고 못봄O 작성시간25.10.04 ㅇㅈ 나도 나라구분없이 날계란 다 잘먹어
  • 작성자 클로로_루실후르 작성시간25.10.04 난 후각 둔한편이기도 해서 아빠 따라 반숙란 잘먹었는데 엄만 비리다고 싫어하시더라.... 솔직히 아직도 그 비린내가 뭔지 잘 모르겠음..
  • 작성자 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25.10.04 한국 사람들 후각이 더 예민해서 그렇다고 생각함
    한국 토종인 나, 그냥 어렸을 때부터 생계란 비려서 못 먹음
    우유도 좀 비리다 싶은 것들은 지금도 아예 얼굴 근처에도 못 댐(생애 첫 급식 우유 마시자마자 그 자리서 바로 토한 뒤로 우유급식 한 번도 신청한 적 없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