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일 중에 주체성이 제일 높다는 한국인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5.10.04| 조회수0| 댓글 4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여자누리 작성시간25.10.05 한둘이 아니야 씨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양대학교 작성시간25.10.05 난 어렸을때부터 대상성 높아서 개고생함... 저것만 안높으면돼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삼겹야채찜 작성시간25.10.05 인접국가들인데 엄청 다르네ㅋㅋㅋㅋ 타인 의식 많이하는 한국 사회 피곤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