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모태솔로]상호보러 구미까지 내려간 승찬덕분에 드디어 업뎃된 상호근황.jpg

작성자잘풀려라|작성시간25.10.11|조회수67,718 목록 댓글 53

출처: https://theqoo.net/square/3948389503


역시 100일사귄사람은 행동력이 달라 팔뚝보니 요요안온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밥솥은 압력밥솥 | 작성시간 25.10.12 ㅋㅋㅋㅋ 상호 살아있구나
  • 작성자젊은 날의 서투름 | 작성시간 25.10.12 근황이 뭉티기 먹고 소금빵 먹으러 간 거임?
  • 작성자햄스터꼬리곰탕 | 작성시간 25.10.12 어? 우리동네아녀 ?
  • 작성자한로로 | 작성시간 25.10.12 뭉티기 구미점 앞에서 찍은 사진도 딱 180 넘는 사람이 찍어준 구도임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됌 아니고 됨 | 작성시간 25.10.13 엥 인동이네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