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친돌님 히디님과 결혼하고 첫명절썰 없나요

작성자flflf|작성시간25.10.12|조회수39,868 목록 댓글 33

그래서 없어

 

 

 

 

 

진돌에게 친가란?

그래도 조부모님댁이나 외가는 있잖아요

아니 그럼 엄마아빠랑 같이 엄엄마마아아빠빠 만나러 가면 되는거아님?

 

 

아냐 잘 들어봐 

결혼하면 1+1 되기 때문에 잡채가 모자라서 안모인다 이거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콜망곰 | 작성시간 25.10.12 ㅈㄴ웃갸 이사람 뭐야 ㅋㅋㅋㅋㅋ
  • 작성자비오는날에아침일찍일어나서공포영화 | 작성시간 25.10.12 아니 이게 무슨 소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이 ㅈㄴ 어이가 없어 ㅋㅋ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뮤미뮤 | 작성시간 25.10.12 왜?? just 궁금
  • 작성자햇살 가아득 | 작성시간 25.10.13 걍 할머니할아버지집에 엄마아빠랑 가서 잡채 많이만들고 다같이 나눠먹으면 되잖어..할머니할아버지 심심하실 것 같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