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배아 작성시간 25.10.12 이거 귀여움 드라마가ㅋㅋㅋ 수겸이도 캐릭터 좋았는데 난 오히려 사약케미 기대하고 봤다가 별거 없어서 실망함..
-
작성자낭만 합격 작성시간 25.10.12 이거 존잼 드라마임ㅋㅋㅋㅋ
모든 복수자들이 존귀임ㅋㅋㅋㅋ
얘는 감독 디렉이나 캐릭터간의 케미로 캐릭터 몰입이 잘 되나봐. 다작 했는데, 기억 남는 캐릭 다음 작품에 띠용?하는 연기 하고 그래서 -
작성자모르겠 다 작성시간 25.10.13 아 나도 이 둘 관계성 좋아했는데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 25.10.13 이 때 딱 각인됨
-
작성자곰팡일 작성시간 25.10.13 저렇게만 각인됐더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