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나 500키로인데 수영장 가기 좀 그래..

작성자미쳤어...| 작성시간25.10.19| 조회수0| 댓글 2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일리디카페인라떼 작성시간25.10.19 ㅁㅈ 나 겨드랑이 양쪽 다 수술자국있어서 망설이다갔는데 힘들어서 아무도 안 보고 모든 체형이 다 모여있음 지방 많으면 물에 잘 떠서 이득임 배영짱잘돼
  • 작성자 ㅇFㅊHEㅏ임 작성시간25.10.19 난 저런 빤스같은 재질 수영복 입으면 털이 많이 삐져나와..짧은 바지재질 입으니까 그게 말려올라와서 빤스재질 되더라..털 제모 좀 하고 가야할듯ㅜ
  • 답댓글 작성자 쑥쑥이야 작성시간25.10.19 나도 이거땜시 못다니것어ㅠ 털 맨날 밀어도 샤프심이라 다 티나는데ㅠㅠ
  • 작성자 괴있세에서살고싶다 작성시간25.10.20 수영최고 내 몸을 싫어하던 나였는데 자연스럽게 치료됨 최고의 운동
  • 작성자 프랑크푸르트 작성시간25.11.17 수영 허고싶은데ㅠ
  • 작성자 (//_^) 작성시간26.04.24 동네 수영장 다니다 물 속이 너무 더럽고 물에 약탔는지 피부염 와서 그만 두긴 했는데 다시 다니고 싶긴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